회원가입

원격지원

자주묻는질문

3 영상 재생이 되지 않아요.

영상 재생이 되지 않을 경우, 조치방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 

※크롬&엣지 브라우저 이용 권장​

 

 

#다운로드

  https://bojo.co.kr/content/zip/SSL.zip

 

 

 1. 첨부파일을 바탕화면에 저장 후 압축해제

 2. 파일 2개를 각각 인증서 설치해야함.


    ○ 인증서 설치방법

        파일에서 마우스 우 클릭 

        메뉴에서 "인증서설치" 클릭

        "현재사용자" 선택

        "모든 인증서를 다음 저장소에 저장" 선택 후 "찾아보기" 버튼 클릭

        "신뢰할 수 있는 루트 인증기관" 선택 -> 확인

       → 인증서 설치 여부 문의 창 나오면 "예" 눌러 설치 종료

           (이 창이 조금 늦게(약10~20초) 나올 수 도 있습니다. 기다려야 합니다.) 


 

※ 인증서 설치 후, 모든 브라우저 창을 닫은 후에 다시 사이트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재생됩니다.

※ 재생이 안될 경우 인터넷 임시파일 삭제(Ctrl+F5)

2 최종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최종평가 응시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,

즉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, 최종평가 재응시 가능하도록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 

고객센터

☎02-971-2900 

※ 평일10~16시, 점심시간 12~13시 (주말/공휴일 휴무)

1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다.

먼저 컴퓨터에 파일 프로그램이 설치되어 있는지 확인하시고, 없다면 아래 프로그램을 다운받아 

설치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
 

 PDF뷰어 다운로드

 

☞ MS워드뷰어 다운로드 

 

 한글뷰어 다운로드 

한국이러닝개발원 | 대표이사:최지훈
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로232 국립서울과학기술대학교 서울테크노파크 1001,1002호
Fax:02-6280-0016 | E-mail:edu@keldi.co.kr

고객센터

02-971-2900

평일시간 10 : 00 ~ 16 : 00
점심시간 12 : 00 ~ 13 : 00
(주말/공휴일 휴무)